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알뜰살뜰

[곰신꿀팁] 군인-고무신 무료통화 하는 방법 3탄 - 청구서 인증 (※광고 아님)

군인 커플 무료통화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1탄, 2탄 글을 통해

군부대 무료통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혹시 1탄, 2탄의 설명을 아직 못 보신 분은

아래의 글을 먼저 읽어주세요! :D


[곰신꿀팁] 군인과 무료통화 하는 방법 1탄 - 곰신이 할 일 (※광고 아님)

[곰신꿀팁] 군인과 무료통화 하는 방법 2탄 - 군인이 할 일 (※광고 아님)



무료통화를 위한 여정이

어려운 것은 결코 아니지만

단계가 많아서 귀찮으신 분도 계실 것 같아요.


실제로 제가 남자친구랑 무료통화할 때

부대에서 방법을 물어보는 친구들이 많았는데

남자친구가 어떻게 어떻게 설명을 해줘도

귀찮아서 그냥 안 했다고 하더라구요.


제 포스팅을 보신 분들 중에서도

'에잇, 귀찮아. 돈 내고 말지!'하시는 분이

계실 것 같아서 이번 글을 준비하게 됐습니다.








군인과 무료통화 하는 법 3탄
- 실제 청구요금 인증, 무료통화 간증글★



제가 실제 사용했던 인터넷전화 청구서를 가져왔습니다.

얼마나 요금이 절약됐는지 보여드리려고 해요.

제가 구라뽕쟁이가 아님을 증명해보이겠습니다!


귀찮아서 포기하고 싶으셨던 분들도

저의 자랑스런 청구서를 보시고

의지를 불태우시길 바라요!!!!!!!!!!!!!!!







제가 사용했던 인터넷전화입니다.

1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중고나라에서

단돈! 1만원에! 구매했습니다ㅎㅎㅎㅎ


지금은 제 책상에서

외로이 수행중이고요....

곧 새로운 곰신님께 보내드려야겠어요.











저는 집에서만 통화하는 게 아니라

밖에서도 통화를 자주 했기 때문에

핸드폰으로 착신전환을 해서 사용했어요.


기존 통신사가 KT였는데

아이폰5라 LG유심이 안 돼서..........

LG용 공기계를 중고로 사서 사용했답니다.


인터넷전화 요금제 중에

LG인터넷전화에서 LG휴대폰으로 거는 통화비가

0원!인 요금제를 사용했기 때문에 이것도 공짜였어요.

핸드폰 요금은 기본료 8800원짜리로 썼답니다.








밖에서 전화 받으실 분들은

1. 인터넷전화 가지고 다니면서 wifi 연결해놓고 받기

2. 인터넷전화를 LG휴대폰으로 착신전환 해놓고 받기

이 두가지 방법 중에서 선택해서 사용하심 됩니다ㅎㅎㅎ


타사 휴대폰으로 착신전환은

절대! 하지! 마세요!

요금! 폭탄! 붐붐파우!!!!!!!!! (가라겟겟) !!!!!!!





무료통화 이용시 월 청구금액



일단 알려드려야 할 점은 기본료인 것 같은데요.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무료통화를 하시면

매월 3,300원만 청구됩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3,300원!

부가세 포함 3,300원입니다!


1탄에서 알려드렸던 요금제 2가지 중에

착신전환 안 하실 분은 표준형+

착신전환으로 받으실 분은 망내무한 9000으로 가입하시면 돼요.


저는 망내무한 9000으로, 착신전환해서 받았습니다!











1년간의 인터넷전화 청구내역




자 이제 감동의 물결을 가져올

저의 인터넷전화 청구서를 보여드릴게요.


우선, 1년 동안 매월 납부한 내역입니다.










인터넷전화를 개통한 2016년 2월부터 1년간의 기록입니다.

보시면 매월 3,000원 대의 요금이 청구된 걸 보실 수 있습니다.

(2016년 4월 5000원은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제가 자동이체를 해놓고

텅장에 돈을 제깍제깍 안 넣어놔서.......

청구요금이 좀 지저분하게 들쭉날죽해요ㅠㅠ


그치만 확실한 것은 1년간 총 납부요금이

★38,640원★이라는 점입니다!


정말 놀랍지 않나여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동이체 해놔서 신경도 안 썼는데

그 많은 통화를

스마트폰 저가 요금제 1달 요금으로

퉁쳤다니.. 정말 감동적이에요..

미쳤어요 LG는 미쳤어요.......★











상세 사용내역 - 실제 통화시간




청구된 요금만 보면

개통만 해놓고 썼는지 안 썼는지

알 수가 없잖아요!


그래서 상세 사용내역도 캡쳐해봤어요.








2016년 어느 달의 상세내역인데요.

최근 3개월간의 통화시간을 보시면

매월 평균 10시간 이상 사용했네요!


저는 평일에는 10~30분 정도,

주말에는 1~2시간씩 통화했던 것 같아요.

일정에 따라서 통화량이 달라졌지만

대부분 10시간~11시간 정도 사용했네요!


근데 요금 3,300원ㅋㅠㅠㅠㅠㅋ








아래에 적혀있는

'당사 모바일 가입자간 무료통화

518분 10초는 과금되지 않았습니다'

저 문구는 휴대폰으로 착신전환한 내역인데요.

저 부분도 빵원이 청구되었습니다.


그래서 3,300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퍼줘도 LG는 안 망해요..

(그래.. 내 1633 몇 시간으로

10만원 가져갔으니....ㅠㅠㅠㅠㅠㅠ)


역시 기업 걱정은 하는 게 아니랬어..

가난한 구닌과 곰신의 주머니를 걱정합시다..











그리고 청구서에서 혼자 튀었던

2016년 4월의 문제의 5천원 청구!


이것도 왜 그런가

상세내역을 봤는데요.


제가 다른 데다가 전화를 건 모양이에요.

뭘 했는지 기억이 안 나는데......

35분이나 했네요 저런..................


어쨌거나 늘상 받는 군인의 전화와

저의 lg폰으로 착신전환되는 부분은

통화료가 과금되지 않고

기본료 3,300원만 청구되었습니다요!









귀찮아도 힘내요.
문어지지 마요. ~(ㅠUㅠ)~



자 여기까지 저의 간증글이었습니다.

무료통화까지 가는 과정이 힘들어도

저 청구서를 보니 힘이 나지 않나여?


말톡에서 070 번호를 싸게 사도

1달에 1000원 대의 번호 사용료를 내야 하고

통화료도 납부해야 해요!

(심지어 저는 샀는데 안 돼서 돈만 날림ㅠㅠ)


전화카드 저렴한 것 찾아도

한 달에 2만원 넘게 들어요ㅠㅠ

저도 사용해봤는데 충전도 해야하고 번거로웠어요.








다른 저렴한 방법을 다 찾아봐도

제 방법이 군인과 통화료 아끼는 방법 중에 최고였어요!

그니까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여!

며칠만 고생하면 3만원으로 1년 통화할 수 있어욥!


통화료를 아껴서

휴가 때 더 맛있는 거 사먹고

아이섀도우 하나라도 더 삽시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나 글 읽고 모르는 것 있으면 언제든 질문주세요!

제가 아는 한에서 다 알려드릴게요!

군인도 고생이고, 곰신도 고생인 거 다 아니까

전우애(?)를 발휘해 돕겠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