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알뜰살뜰

이마트/스타벅스/SSG닷컴 사용가능한 SSG머니 3,000원 받기 - 1분이면 끝!

안녕하세요~ 든이입니다ㅎ_ㅎ



어제 이마트에 갔다가 꿀생활정보를 알게 됐습니다. 바로 이마트/SSG닷컴/스타벅스 등에서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는 SSG머니 3,000원 받는 방법인데요! 아주머니들이 모여계시길래 기웃거렸더니 엄청 좋은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두 참여해서 SSG머니도 받았고! 정보를 공유해드리려고 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1분도 안 걸리니까 3,000원 할인받고 싶다면 따라해보세요!





▶ SSG머니(쓱머니) 3천원 받는 방법


3천원 받는 방법은 엄청 간단합니다.

'SSG PAY' 앱 하나만 설치하시면 되는데요!



엥? 앱 설치? 페이? 카드정보 입력하는 거 아냐?

이런 생각이 바로 드실 거라고 생각해요!

그치만 카드정보, 계좌정보 입력 NO!



저스트 설치 후! 익숙한 본인인증만 하시면 되고,

가장 중요한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되어용:D

(인증번호는 아래에 나옵니다)








일단 SSG PAY 앱을 설치해주세요!


SSGPAY 고객에게 주는 거니까 당연히 설치를 해야겠쥬!

※ 이 이벤트는 SSGPAY 신규가입자에게만 제공되는 혜택이기 때문에 이미 가입하신 분은 3,000원을 받을 수가 없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T_T







설치가 완료되면 앱을 실행해주세요.

그 다음 메인화면에서 파란색 네모박스로 표시된 三 표시를 누른 뒤,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주세요~







약관 화면이 나오면 '모두 동의'를 해주시고,

하단에 있는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우리가 어딘가에 가입할 때마다 만나는 본인인증창이 뜨는데요. 언제나 그랬듯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중요 ★★


정보 입력 후 '다음'을 바로 누르면 안 되구요.

'추천코드(선택)'란에 코드 4자리를 입력해야 합니다!





입력해주셔야 하는 추천코드1260입니다.

1260을 입력하지 않고 가입을 끝내버리면 3천원을 받을 수 없으니 꼭꼭 입력해주세요!



추천코드가 저건지 어떻게 아냐구여?

제가 직접 했으니까여 헤헤헤ㅔ헤헤ㅔ헤헤





매장에서 사진도 찍어왔답니다ㅎㅎㅎㅎㅎ 왠지 지점마다 코드가 다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SSG페이에 접속해보니 이벤트 공지도 따로 없더라구요! 매장에 간 사람만 알 수 있는 개이득 정보인 듯>.<


▶ 이벤트로 받은 3천원 확인 및 사용법


열심히 앱을 설치하고 받은 우리의 소중한 3천원!

잘 들어왔는지 확인을 해야겠죠!


가입완료를 하면 바코드가 땋! 떠서 직관적으로 알 수 있긴 한데요.





생활정보를 공유하고 있는 블로거니까 확실하게 보여드리겠습니닷





3천원을 받기 전에는 빨간박스 표시된 부분에 '충전 후 이용해주세요'라는 문구가 나오는데요.





코드를 입력하고 가입을 끝내면! 3천원이 들어온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닿ㅎㅎㅎㅎㅎ

3천원은 받은 즉시 사용이 가능한데~ 사용하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빨간박스 표시된 부분을 누르시면 되는데요.





이렇게 비밀번호 입력 or 지문인증창이 나오고 인증을 마치면





바코드가 슝 나타납니다.

결제하실 때 직원분께 바코드를 보여주시면 된답니다.




오늘 이마트에서 노브랜드 제품을 사면서 제시했더니 바로 사용되더라구요!

짱짱짱신남ㅎㅎㅎㅎㅎㅎㅎㅎ




▶ 이벤트 정보 요약

  1. SSG페이 신규회원에게 SSG머니 3천원 증정 (1인 1회, 탈퇴 후 재가입 인정X)

  2. 오프라인 결제시 바코드 인식으로 사용가능 (받은 즉시 사용가능)

  3. 사용처는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프리미엄 아울렛, SSG닷컴 등!

  4. 받은 3천원의 유효기간 5년! (상담원 문의완료한 정보임다)

  5. 이벤트 기간은 2월 27일 ~ 4월 3일




이마트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한번 설치하시고 3천원 겟하세요!

카드나 계좌정보 입력 안 해도 되니까 찝찝하지도 않고 간편해서 좋은 것 같습니당 :-D


이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