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게임

다크에덴 오리진 - 게임 소개, 게임 스토리

게임 소개


다크에덴 오리진은 고도로 발달한 미래 산업사회에서 인간과 뱀파이어간의 생명을 위한 혈투가 펼쳐지는 온라인 MMORPG 게임입니다. '피의 성서'를 중심으로 한 갈래길 앞에 선 두 종족 인간의 파멸을 막기 위한 슬레이어, 봉인을 풀어 영생을 꿈꾸는 뱀파이어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문명의 소멸로 세상이 잠든 후 신비로운 힘으로 다시 깨어난 두 종족의 치열한 전투를 즐겨보세요. 승리의 길은 당신의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게임 스토리


혼돈의 시대


2049년, 조금의 양보도 없었다. 영역을 지키기 위한 전쟁은 끝이 없었고, 이를 끝내야 할 이유 역시 생각하지 않았다. 전쟁이 계속될수록 인간들은 살기 위해 산업 기술을 발전시켜갔고, 피와 살육에 익숙한 뱀파이어들 역시 그들의 새로운 공격에 대항하기 위해 더욱 지능적인 마법으로 대응해나갔다.



카리사스의 고민


서로의 이익을 위한 싸움에 깊은 염증과 피로를 느꼈던 아우스터즈, 인간과 뱀파이어 사이의 먹이사슬을 벗어나고 싶었지만 상황은 더욱 극한에 치달았다. 그들의 퀸, 카리사스는 종종 모두가 이 위태로운 싸움을 그만두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왔지만 평화가 사라진 시대에 모든 것은 무의미할 뿐이었다. 누군가의 희생 없이는 아무런 결과를 얻어낼 수 없다는 정령들의 조언에 이 전쟁을 영원히 잠들게 해버리기로 결심한다.



문명의 소멸


카스탈로 마을 광장의 재단 앞으로 모든 아우스터즈들이 모이고, 카리사스가 나타난 후 숨소리조차 들리지 않는 최고조의 고요함이 시작된 바로 그때, 카리사스의 기도가 시작되며 이 희생의 제물로 바쳐진 그들의 생명의 근원인 저먼이 점점 불타오르기 시작했다. 그것은 하나의 기둥을 만들어가며 하늘을 향해 끝없이 솟아올라갔다. 마침내 대기권에 도달하자 모든 대지를 뒤덮을 정도로 펼쳐지며 공주에서 폭파, 파란 불빛을 내며 온 세상에 뿌려졌다. 별이 쏟아지는 듯한 눈부신 아름다움이었지만 세상 모든 숨을 앗아가 생명을 끊어버리고 만다. 그렇게 격렬했던 문명은 한 순간의 재가 되어 소멸하고 만다.



지각 변동


2288년, 모든 것이 죽어 고요한 대지가 조금씩 흔들리기 시작했다. 잔잔한 흔들림은 점점 고조되어 강한 충격을 주었고, 마지막으로 세상이 무너질 듯한 거대한 충격 후 대지를 집어 삼킬 듯한 먹구름이 하늘을 뒤덮었다. 그리고 요란한 천둥과 번개를 동반한 강한 빗줄기가 쏟아졌다. 이는 시간이 지나도 그칠 줄 몰랐다. 밤낮 구분이 어려울 정도의 먹구름은 걷히지 않았고 잠시 사그라지는 기운이 있다가도 이내 다시 시작됐다. 마치 누군가가 잠잠했던 이곳에 억울했던 자신의 이야기를 전달하고자 하는 듯 했다. 그렇게 대지는 점점 강한 빗물에 잠기기 시작했다. 꽤 오랫동안 지속된 하늘의 울음이었다.


다시 깨어난 생명


수개월간 쏟아진 비가 그치고, 대지엔 뜨거운 태양빛이 쏟아졌다. 기묘한 것은 비로 인해 대지가 모두 물에 잠겨있었지만, 그친지 하루가 채 되지 않아 증발하듯 사라져버린 것이고, 드문드문 얕게 고인 빗물이 옅은 보랏빛을 띄고 있었다는 것이었다. 그리고 그 이후 지난 세월 동안 변하지 않은 죽어있던 대지의 잿더미들이 모두 씻겨 내려가 땅속 깊숙이 잠들어있던 생명들이 다시 숨을 이어가기 시작했다는 것이었다.



슬레이어, 피의 축제를 저지하라


신이 빚어낸 새로운 생명인 인간은 신의 힘을 동경해 새로운 세계를 창조한 뱀파이어들에 대항하기 위해 태초의 주인인 인간의 지능과 기술이 결합된 조직 슬레이어를 만든다. 슬레이어는 다양한 종류의 무기와 탄탄한 방어 체계를 구축해 뱀파이어에 대항한다. 개개인의 힘은 다소 약하나, 분화된 전투 체계로 서로 직업군이 각자의 힘을 합쳤을 때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종족이다. 신에게 창조된 순수한 혈통이라는 자부심에 자신들의 터전을 지키고 명예를 드높이는 데에 힘쓰고 있다. 슬레이어 직업에는 도 슬레이어, 검 슬레이어, 총 슬레이어, 인챈트 슬레이어, 힐 슬레이어가 있다.



뱀파이어, 다시 찾아온 영생의 기회


악마의 유혹으로 건드려서는 안될 신의 나무에서 피의 열매를 취해 신의 지식을 흡수하고 악에 눈을 뜬 인간 릴리스는 자신의 욕망에 사로잡혀 자신만의 세계를 창조한다. 그 산물이 바로 뱀파이어다. 뱀파이어는 복잡하지 않은 단일형 전투 체계를 갖추었지만 신의 피를 이어받은 다양한 능력으로 개개인의 힘이 매우 강력한 종족이다. 때와 장소에 맞춰 특별한 능력을 발휘해 슬레이어를 습격한다. 피의 성서를 차지해 영원한 생을 꿈꾸고 인간을 자신들의 먹잇감으로 사육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뱀파이어 직업에는 전투 뱀파이어, 마법 뱀파이어 2가지가 있다.